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여행 스냅사진 찍기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6:10

    >


    >


    혼자가 아니라 둘이서 다시 찾은 대만 화산의 하나 9개 4의 분위기가 그뎀 좋고 남자 친구와 꼭 와야 할 명단에 넣어 둔 곳 이렇게 예쁜데 사람까지 없어서 완전히 우리 세상


    >


    "슈프림의 가방이 돋보여야 합니다"라며 "옷을 고치는 것이 아니라, 가방을 어떻게 하면 예쁘게 와인이 올까 구상하던 당신, 말을 못해서 정화"


    >


    굳이 본인도 같이 찍으라고요 좋은데 헤헷


    >


    타이머와 구도 맞추고 있는데 하품-억


    >


    깨물면 정말 깨물었다. 씽씽씽씽.


    >


    처음에는 어색하다


    >


    내가 괜찮은 푸이 사진 주세요


    >


    >


    어디에 가걸이명 안 뽑고 하는 우리 두 사람의 전용 포즈 여행 갈 때마다 이렇게 찍고 앨범 허그 아인 만들자.


    >


    어슬렁거리는구나 유리는 엄청 조막만큼 나쁘지 않았는데 왠지 모르게 감정에 사로잡히는 사진,


    >


    >


    >


    곳곳이 사진찍는거 너, 시오다 내눈엔 정말 이쁜모습! 여기저기 다니면서 많이 후자


    >


    >


    각자 사진도 찍어주고, 진부한 포즈를 예기하고 자연스러운 사진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우리의 몸부림)


    >


    카메라를 들기만 하면 사진을 찍어달라고 서 있는 댁의 모습을 찍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크로율 하나 24537%, 우스꽝스러운 네 모습을 신봉 인하고 다소움코,


    >


    앞으로도 우리 모습 이렇게 구다구다 말하자(부끄러워서 엄청 빠르게 찍고 도망간 사진)


    >


    화산 1914는 스냅을 찍기 좋은 일도 있지만 무엇보다 이 중에는 예술, 문화, 가게, sound식점 등이 쏠리고 있어 한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감정에 도우은다쵸은시후에도 보려고 생각했고 딱히 끌리는 것이 없어서 통과하고 가도록 구경했지만 오.. 꿀잼 남자 friend랑 둘이 꽤 오랜 시간 머물렀을 때 홀에 왔을 때는 없었던 오르골 상회래요.본인만의 오르골을 만들 수 있는 DIY 오르골집, 우더풀 라이프 만들지는 않았지만 보는 재미는 상당히 높다.


    >


    진짜 졸귀 8ᄉ8 노래도 좋아서 집에 가져가고 싶었어


    >


    >


    >


    >


    >


    전람회 온 걸 그냥 신기해하고 구경하느라 바빴던 오르골을 정예기 나쁘게 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탱코가 될 거 각오하고 들러야 할 것 같은데 오르골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나쁘지 않았어도 갖고 싶어 난리.


    >


    >


    >


    >


    >


    완제품도 구입이 가능하지만 나쁘지 않은 오르골을 만들고 싶다면 귀여운 아이템을 선택하면 된다.뭐 한두개면 괜찮지만 그때그때 고르다 보면 가격 깡패에서라도 아이템이 귀여워서 집에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는 용도로 구입해도 좋을 것 같다.남자 친구들과는 원래 이니셜을 사려고 했지만 집에 둘 곳이 없어서 못샀다. ᅮᅮ 좀 아쉽다


    >


    박스 아랫부분이 표시된 색상을 보고 돈계산을 하면 돼!


    >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다.


    >


    급 시작한 유아큐 대결!


    >


    내가 빨리 승리! 뭐 예상할 수 있었던 결과였어.



    >


    >


    >


    >


    >


    귀여운 인형이 파는 점포.자신처럼 사진을 찍기를 즐기는 편은 정이 끝에 마음에 들고 싶은 화산의 하나 9개 4두번째 방문인데 뭔가 더 충실하고 새롭게 다가왔다


    >


    >


    에휴


    >


    >


    >


    탭댄스 공연도 봤고요. 탄타 탭 댄스 공연도 봤고 탄타탓칸 척


    >


    한쪽에는 귀여운 소견이 근엄하게 달린다. 쿤.. 너희들 왜이렇게 귀여워?


    >


    >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누구든지 잎


    >


    화려하지는 않지만 대만인들의 소소한 1상을 함께 즐기는 하비 산 일 9일 4도 나쁘지 않다 시 가면 또 다르다고 나?신경 쓰이다또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한가지 확실한건 인생사진은 꼭 구할 수 있는 sound! 특히 날씨 좋은 날에 갈 수 있다면 굿하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