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리우드 맹활약 중! 어메리카계 한국인 배우 – 이기홍, 스티븐 연, 다니엘 대 킴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4:43

    >


    20개 4년에 공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흥행했고 제작비 십배 가까운 수익을 남겼다는 흥행작<메이즈 로임니다 자>.가운데 국가에서도 약 280만에 가까운 관객을 모집하고 흥행에 성공했어요.고런<메이즈 로임니다 자>가 시리즈 3편,<메이즈 로임니다"데스 큐어"의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영화 홍보 차에 영화의 주요 배우 3명 –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키 모토가 대한민국을 방문했다. 그중 특히 눈에 띄는 것은 대한민국계 미국인 배우 이기홍입니다. -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경력을 쌓은 이기홍은 미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배우인데요. 이기홍 말고도 기대와는 달리 할리우드에서 맹활약 중인 한국계 배우들이 있어요. 오늘은 미국에서 활약 중인 데항밍국기에 배우 3명을 소개합니다.


    >


    미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르는 국한계 미국인 배우. 스티븐 용.한국의 과인라에서도 열혈 시청자가 많은 좀비드라마 워킹데드의 글렌 리 역으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초반 글렌리가 시즌 내내 성장하는 모습을 제대로 연기해 많은 인기를 얻었던 배우죠. 봉준호 감독이 제작한 영화 옥자에 출연해 국어 연기도 잘하고 미국에서 손꼽히는 연예인인 코난쇼에도 참여하며 코믹 능력도 갖추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다양한 능력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스티븐연입니다.



    >


    원조 한국계 미쿡인 배우 스타 다니엘 데 킴.화제가 되었던 드라마 'LOST'에서 권진수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었던 배우입니다. "우리 나쁘지 않은 "에서는 발음에 의해서 개그 소재로 많이 활용되기도 했지만...!믹크에서는 즉시 당시, 섹시 Top의 0에 선정된 정도로 매력을 인정 받은 것도 있는 배우입니다.-요즘도 드라마나 영화에서 활약하고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기로 하고 있다는데. 다양한 능력을 자랑하는 그의 활약이 미쿡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


    앞서서 간략히 소개한 배우 목본은 한국계 미국인 1.5세라고 합니다만. 서울에서 태어났지만 어릴 때 미국에 갔던 당신이 그곳에서 자랐대요. 다음 드라마 빅토리아스로 데뷔한 그는 단편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2014년 영화<메이즈 로댕 신>'민호'역을 담당하면서 큰 인지도를 얻었다고 합니다. 한국 영화에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였는데요. 지난해 개봉한 영화 <특별시민>에서 배역을 맡아 한국 무대에 데뷔했습니다. 이・기홍는 할리우드에서 활약합니다만 영어 이름 대신"이・기홍"라는 한국 이름의 3문자에 집착한대요. 앞으로도 이 이름으로 대성공 하시길 바랍니다.


    이 밖에도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계 배우들이 많습니다. 비록 국적은 다르지만 한민족으로서 언제나 힘내세요. 영화는 스카이 라이프 채널 20하나~2개 0. 무비 초이스에서 함께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