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낭여행, 요즘이 외려 기회. 중국인관광객 없어 조용하다는 다낭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4:12

    >


    우한 폐렴 때문에 베트남에 China 관광객이 입국하지 못해 다낭이 많이 외로워졌다는 소식을 들었다.


    >


    내가 다낭과 호이안을 가장 최근까지 피한 이유도 사실 한국+중국 사람들이 북적거리는 곳에서 여행하고 싶지 않은 이유가 가장 컸다.다낭 여행만 고집하는 것은 이해할 수 없어 얼마 전 페낭 여행을 추천했다.


    과인은 로컬 여행을 괜찮다고 한다. 푸ケット과 랑카위보다 방콕과 쿠알라룸푸르가 낫다고 한다. 휴양지보다는 그 과인라에 문화와 느낌을 더 듬뿍 느낄 수 있는 도시여행을 선호한다. (그리고 그 매력 때문에 인도에 2년 이상 거주하였습니다)​ 다시 페낭을 내용은 페낭은 정내용의 다채로운 문화(내용 레이, 차이나, 인도)이 결합되고 다문화 경험이 가능하다는 점, 여행 인프라가 꽤 잘 되고 있다는 점, 영어가 통한다는 점 등 때문에 추천했다. 사실 호이안과 다낭에 간 적은 없다. (베트남은 하노이, 닌빈, 호치민, 무이네 정도밖에 안 가봤어) 가본 적도 없는데 그 다낭보다 페낭으로 가라는 내용이 흥미롭게 들리지만 대힌민국인과 차이나인으로 북적이는 어떤 과인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았다.대한민국이 많은 다낭. (서울시다낭으로 불리는 곳까지) 데힌 민국인이 자주 가는 호텔에서는 아침 식사도 데힌 민국식으로 과인이 온다고 해서 굳이 이국적인 여행지에서 우리 과인라의 내용을 듣고 우리 과인 라솔리식을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또 다른 사람이 다 하고 싶지 않은 그런 이상한 성격 때문에) 다낭은 내 여행 후보지에서 항상 제외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 다낭으로 가는 절호의 현실성이 있는 것 같습니다.저번에 다낭에 갔다온 동생과 과인간의 대화다.


    >


    한국인은 변함없이 많은 와인보다! 그런데 China여행객이 입국이 금지된 베트남이라서 정말 여행하기 좋은 것 같아. 저번에 갔던 것과 비교해 줄 선적도 없다는 그녀. 베트남은 China입국 금지를 이미 시행하고 있다.한국정부는 China정부의 눈치를 보느라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 못했을 때, 베트남에서는 이미 China인 입국금지뿐만 아니라 많은 호텔과 식당 출입금지로 강경하게 대응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현재 다낭은 단 한 명의 우한 폐렴 감염자도 없는 청정한 땅이라고!! ​


    >


    내가 사는 서울은 싱가포르에 감염자가 이미 43명이니까 다른 쟈싱라 여행 가는 것을 나는 보다 안전한 선택 하날지도 모른다.막상 하나 상생을 하면 전혀 위험을 느끼지 않는 편한 싱가포르인데 이 기회를 통해 여행을 좀 가려 할 것이다.​ ​ 원래 남자 친구와 호치민 여행을 계획하고 내가 운좋게 쉴 수 있는 날이 좀 길오육으로 4박 5개까지 여유가 생겼다.원래는 방미와 똥짜는 소견에 호치민에 가서 여유가 있다 올까도 생각했지만! 이렇게 운 좋게 받은 휴가를 호치민에만 있기에는 당신 너무 아쉬워! 그래서 다낭 호이안에서 알아보고 있다. 요즘 같은 절호의 현실성에 빨리 다녀와야해!!


    >


    넓어진 호이안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