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차 넥쏘(NEXO) 멋있네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2:33

    우연히 넥소마 캐팅을 보게 되었습니다.자세히 보니 친환경적이고 멋진 차네요.~ 눈앞의 미래,NEXO


    >


    현대차 넥소가 예약판매를 실시하네요.상상 속의 미래가 눈앞에 펼쳐집니다.미래를 하나 위에서 먼저 누리는 특별함, 전기차 NEXO를 지금 자신있게 만들어 보세요.~~


    >


    >


    수소와 산소의 결합에 어떻게 오염 물질 없이 오직 에너지 백색 나오는 물만 생성시키고 달리면서 PM2.5이하의 초미세 먼지까지 배제하는 궁극의 친환경 차라고 하네요~


    >


    소량의 물을 배출하는 것만으로 환경 오염 물질은 전혀 내뿜지 않습니다.도로 위를 달리는 공기 청정기라고 할 정도로 3단계 공기 정화 시스템을 갖춘 넥소(NEXO)은 초미세 먼지를 99.9%제거하고 NEXO만대 가도로 위를 달리면 디젤 차 2만대 분의 미세 먼지를 없앨 수 있다, 봉잉무 60만개를 심은 것과 같은 탄소 감축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


    단 100Percent수소 충전 기준으로 5분 충전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항속 거리 609KM을 주행하고 폭넓게 효율적인 러기지 스페이스까지 갖췄습니다 충전 시에는 줄이고 주행 가능 거리는 항상 빠르고 세계 최고 수준의 항속 거리 때문에 개발 단계부터 새로운 설계된 NEXO는 도심에서 통근으로부터 장거리 주행까지 가능하다는 것이다.충격 파욕 불꽃 시험에서 안전성 검증, 수소 연료 탱크가 탑재되어, 효율적인 연료 탱크 배치로 풍부한 러기지 스페이스(839리터)울지에콤한다는


    >



    디자인도 예쁘고 잘 빠졌네요.프리미엄 3,390~3,970만원이라고 합니다(보조금 반영 실크 메일이 기준)가장 진보된 수소 전기 자동차 답게에 지능형 자율 주행 기술의 신뢰성을 한층 더 높였으며행 장기에 드는 것이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기능이 있습니다


    >


    주차보조기능을 활성화시켜 주차공간을 발견하면 차량 내 안내에 따라 하차한 뒤 스마트키 작동버튼만 눌러도 차가 스스로 주차합니다.직각주차, 미차평행주차가 가능하며 운전자가 탈 때도 차내 작동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자동주차보조를 지원합니다.


    >


    본인 같은 운전 미숙으로 운전을 무서워하는 사람에게는 좋을 것 같네요.자동차에 관심이 있는건 처음이네요~ ᄏᄏ 너무 더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